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러진 열쇠 빼는 방법

by 헬스플러스 2017. 12. 22.
반응형

열쇠가 부러지니 참으로 난감하더라고요.

그대로 놔두면 창고문을 잠그지 못하고

열쇠집을 부르기도 뭐해서

직접 빼보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부러진열쇠 빼는 방법 포스팅입니다.

혹시라도 저희와 같은 불상사가 생기셨다면

한번 따라해 보세요~

간단하고 쉽게 뺄수 있으니깐요^^*


​얼마나 힘을 주셨는지~

아니면 열쇠가 노후해서 부러졌는지는 모르겠지만

열쇠가 안에서 부러진채로 있으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난감한 상황이네요.






이제부터 부러진열쇠 빼는 방법을 설명해 보겠습니다.

필요한 준비물은

딸랑 클립 한개에요^^

사진처럼 클립을 펴줍니다.



열쇠구멍에 클립을 깊숙히 넣어 주세요.

부러진열쇠를 살짝 살짝 건들면서 밖으로 빼내준답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손끝의 감각인데요.​

저도 처음해본거라서 여러번 해봤더니

조금씩 감이 생기더라고요.



 

​여러번의 시도 끝에

부러진열쇠가 밖으로 나왔네요^^*

​너무도 안나와서

중간에 포기하고

열쇠집 사장님 불르려고도 했지만

끈기있게 했봤더니, 결국 나왔어요~ ㅋㅋㅋㅋ


열쇠가 빠져서 속 시원해졌네요~

클립 한개만 있으면

부러진열쇠 빼낼수 있으니

열쇠집 부르지 마시고 직접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이상으로

부러진열쇠 빼는 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